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 뉴욕의 히스토리,랜드마크 그리고 유명요리

by 우아한토끼 2024. 8. 28.

미국 뉴욕

종종 "결코 잠들지 않는 도시"라고 불리는 뉴욕은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화려한 도시입니다. 풍부한 역사, 상징적인 랜드마크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의 역동적인 조화로 모든 종류의 여행자에게 특별함을 제공합니다. 처음 방문하거나 활기찬 문화에 흠뻑 젖기 위해 돌아오는 사람이든, 뉴욕에는 빠져들 수 있는 끝없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 이 도시의 역사와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관광 명소 및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중 일부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를 알아볼 것입니다.

뉴욕의 히스토리

뉴욕의 거리를 걸을 때, 당신은 수세기의 역사 속을 걷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원래 1624년 네덜란드 정착민에 의해 뉴암스테르담으로 설립된 이 도시는 영국의 식민지가 되었고 1664년에 뉴욕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가장 오래된 도시 중 하나인 뉴욕시티는 미국의 역사를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뉴욕은 미국 혁명, 산업화, 이민 물결의 중심이 되는 주요 항구이자 금융 허브로 발전했습니다. 20세기에는 문화, 금융, 정치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되었으며, 9/11과 같은 사건 이후에도 회복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시민들의 힘과 다양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정치, 경제, 문화적인 풍경, 1886년 프랑스가 선물한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인 리버티 섬의 자유의 여신상에서 역사 여행을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곳에 있는 동안 수백만 명의 이민자들이 미국에 입국해 생활하고 있는 인근 엘리스 섬으로도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892년과 1954년 이 두 랜드마크는 전 세계 문화의 용광로로서 도시의 역사를 구현합니다. 또 다른 주요 역사 유적지로는 로어 맨해튼의 9/11 기념관 및 박물관이 있습니다. 2001년 9월 11일 비극적인 사건의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세워진 이 기념관은 방문객들이 이 사건이 뉴욕시와 전 세계에 미친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게 합니다. 전시물을 둘러보면 도시와 현지인들의 회복력을 암울하면서도 강력하게 상기시켜 줍니다.

랜드마크

뉴욕을 여행하는 관광객이라면 꼭 방문해야 할 랜드마크는 대부분의 관광객이 여행 일정에서 첫 번째로 방문하는 곳인 타임스 스퀘어입니다. 분 주한 엔터테인먼트와 상업의 중심지로서 밝은 조명, 대규모 디지털 광고판,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로 인해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사진이 많이 찍히는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은 세계 최고의 연극 작품이 있는 곳이므로 그곳에 있는 동안 브로드웨이 쇼를 꼭 관람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도심 정글 속의 푸르른 오아시스인 센트럴 파크로 가보세요. 843 에이커 규모의 이 공원은 지역 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휴식을 취하고, 운동하고,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합니다. 호수에서 보트를 타거나 센트럴 파크 동물원을 방문하거나 그림처럼 아름다운 길을 따라 산책해 보세요. 겨울에는 공원의 아이스 스케이트장이 환상적인 광경을 연출하고, 여름에는 셰익스피어 인 더 파크(Shakespeare in the Park) 공연을 꼭 봐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뉴욕 스카이라인을 정의하는 상징적인 초고층 빌딩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꼭 방문하세요. 1,454피트 높이에 있는 전망대에서는 숨이 막힐 정도로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일몰이나 야간에 방문하여 영광스럽게 빛나는 도시를 구경해 보세요. 우뚝 솟은 고층 빌딩부터 드넓게 펼쳐진 공원까지 뉴욕시티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다양한 광경을 제공합니다.

유명요리와 식당

뉴욕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음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도시의 식당들은 세계 각지의 요리와 맛을 손끝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성을 반영합니다. 길거리 음식부터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까지, 뉴욕의 레스토랑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클래식 뉴욕 피자로 음식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현지 피자 가게에서 한 조각을 먹지 않고는 뉴욕을 여행했다고 할 수 없습니다. 1975년부터 완벽한 얇은 크러스트 조각을 제공해 온 전설적인 장소인 그리니치 빌리지의 조스 피자로 가보세요. 좀 더 고급스러운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브루클린의 루칼리에서는 도시 최고의 피자를 제공합니다. 반죽을 손으로 말아서 각 파이가 완벽하게 만들어집니다. 더 달콤한 음식을 먹고 싶다면 어퍼 웨스트사이드에 있는 르뱅 베이커리(Levain Bakery)에 들러보세요. 이 빵집은 거대하고 끈적한 쿠키로 유명합니다. 꼭 초콜릿 칩 호두 쿠키를 맛보세요. 최고의 행복을 주는 음식입니다. 뉴욕의 고전적인 베이글을 맛보려면 1914년부터 상징적인 장소인 Russ & Daughters를 방문하세요. 록스와 크림치즈를 곁들인 베이글은 전설적이며 훈제 생선 셀렉션은 어느 것과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커피 한 잔과 함께하면 전형적인 뉴욕시티의 아침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는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에싸 베이글(Ess-a-Bagel)로 가서 손으로 만든 베이글을 맛보세요.